티스토리 뷰

여행가기 좋은 계절이 왔습니다. 오늘 제주도 날씨는 한낮 27℃로 옷차림은 가볍게 하셔도 좋습니다. 제주 노리매공원은 자연속에서 현대적 감성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매화가 있는 도시형 공원입니다. 봄 꽃 수선화, 매화, 목련, 작약, 겨울 꽃 동백과, 하귤나무, 녹차마누, 조팝나무 등 다양한 꽃과나무들이 있어 사계절 내내 자연을 즐길 수있습니다. 노리매의 꽃들은 정성 가득한 손길을 통해 수제차로 만들어 집니다. 옛 공군사관하교 자리에 1986년 5월에 문을 열었고 약 12만평의 대지에 테니스장, 체육시설, 등의 체육 시설과 소동물원, 연못, 산책로 등의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2층 건물 4동에 학생들을 위한 독서실을 갖추어 청소년의 선도에 크게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외에 어린이를 위한 놀이시설도 있습니다.

 

 

 

노리매테마파크 매화공원 풍경

일상의 무게를 내려놓고 바람과 함께 즐기는 사색은 삶을 여유롭게 합니다. 매화 꽃 길을 따라 녹차나무까지 이어지는 산책로에서 소소한 들꽃의 아름다움과 독특한 제주의 화산탄을 만날 수 있습니다.

 

 

 

노리매공원 매실 따끼 체험

 

매실따기체험 이벤트 기간 : 6월2일(토)부터 6월24일(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관람시간 : 오전 09:00부터 오후 06:00까지

소요시간 : 약 1시간~1시간 30분

폐장 1시간전 입장 마감

 

 

 

입장료 구분은 성인, 청소년/군인/유공자, 경로/장애인, 어린이 그리고 개인과 단체로 나뉘어집니다.

 

 

노리매 테마파크 써클비젼

 

360도 입체 스크린으로 감상하는 신비한 제주

 

엘리스 대위와 함께 떠나는 제주 바다 여행, 심술쟁이 상어와 친절한 바다 거북, 시간의 문에서 나온 고대 괴물들까지 다양한 바다 속 친구들과 고대 괴물들을 차례차례 만나는 시간

 

 

 

 

노리매공원 편의시설

 

 

노리매공원 가는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