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논산 선샤인랜드, 병영체험, 입장료, 이용시간 정보

 

미스터선샤인 촬영장으로 알려진 논산 선샤인랜드는 밀리터리 체험과 1900~1950년대 드라마 영화 세트장 관람을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입니다. 눈으로만 보는 단순한 전시관이 아니라 방문객들이 직접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논산 선샤인랜드 이용안내

 

이용시간 : 09:00~18:00(11월~2월 : 17:00까지)

중식시간 : 12:00~13:00

휴무일 : 매주 월요일(12월 1부터 매주 수요일 휴무변경)

1월 1일, 설날, 추석당일

주차장 : 선샤인랜드 입구(주차요금 무료)

 

 

 

드라마·영화 세트장 모습

 

한국전쟁이 끝난 1950년대 중반을 배경으로 하고 있는 드라마 세트장은 전쟁의 흔적이 남아있지만, 다시 삶을 꾸려가는 우리 민족의 애환이 세트장 곳곳에 담겨 있습니다. 서민의 마음을 위로해 주었던 국밥집, 새로운 영화가 상영되는 날이면 사람들이 가득 찼던 극장, 반공 문구가 담긴 현수막은 그 시기를 겪은 세대들에게는 어려운 시절의 향수를, 그 시기를 겪지 못한 세대들에게는 생생한 역사 현장을 제공합니다.

 

입장료 무료

※ 촬영시 세트장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서바이벌 체험장

 

전반전과 후반전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헬멧과 가슴에 있는 센서를통해 경기 진행상황이 표시됩니다. BB탄을 사용하여 실감나는 음향과 함께 시가지에서 실제 전투를 벌이는 듯한 상황이 연출되기 때문에 더욱 스릴있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밀리터리 체험관

 

실제 총과 비슷한 크기의 총을 들고 게임을 할 수 있는 스크린사격체험, 표적을 맞추는 실내 사격 체험, 가상현실을 실감나게 체험하는 VR체험까지 대채로운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밀리터리 체험관

 

 

 

논산 선샤인랜드 찾아가는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