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소개할 전라북도 여행지는 부안 원숭이학교입니다.

바로 부안 원숭이학교에 대한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부안 원숭이학교 간략한 소개

출처 한국관광공사

 

전라북도 제4호 전문박물관으로 등록된 원숭이 학교는 90여 마리의 다양한 원숭이가 살고있는 방사장, 전시관, 공연장 및 악어가 서식하는 악어 동물원, 문화 예술적으로 보전 가치가 있는 동양 최대 규모의 화석, 원석 보석 박물관, 로즈마리 터널, 라벤다 동산, 스피아민트 광장 등 향긋한 허브향이 함께하는 허브식물원, 다람쥐 동산 등 다양한 볼거리를 갖추고 있다.

또한, 20여 마리의 원숭이 학생들이 선보이는 좌충우돌 원숭이 친구들의 학교 생활을 테마로 한 원숭이 공연과 잠시라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아슬아슬하고 웃음과 감동이 교차하는 중국 기예단 공연, 악어의 생태를 관찰하며 직접 악어에게 먹이를 줄 수 있는 악어 먹이주기 체험,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물고기 잡기체험, 물레방아 보트 타기, 샌드아트 등 다양한 체험 거리들로 소풍, 각종 모임, 단체 행사 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의 나들이 장소로 각광 받고 있다.

 

 

 

부안 원숭이학교 자연사박물관 풍경

 

 

 

부안 원숭이학교 관람안내

 

 

 

부안 원숭이학교 입장시 소인(24개월 미만)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악어동물원에서는 악어 먹이주기 체험도 하실 수 있습니다. 평상시의 악어는 움직임이 없지만 먹이를 포획할 때에는 매우 민첩하고 난폭해집니다.악어먹잊기 체험을 통해 생생한 악어의 상태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체험기간 : 4월 하순~10월 중순사이(영상 25℃이하일 경우 체험 제한) 체험 요금 2.000

 

원숭이학교의 운영시간

개장 : 오전 10시

폐장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도 정상 운영

 

 

 

 

부안 원숭이학교 위치 및 찾아가는길

 

이상으로 부안 원숭이학교에 대한 안내를 마칠까하는데요. 제가 알려드린 곳 외에도 전북 부안에는 많은 여행코스가 있으니 다양한 여행 명소를 알고 싶은 분들은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 접속 후 부안 가볼만한곳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