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TX 예매 및 요금표, 시간표 인터넷으로 쉽게 확인하는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산수유 피는 봄이 되면서 각 지역에서 열리는 축제장을 대중교통으로 많이들 이용하시는데요. 요즘에는 고속버스도 프리미엄으로 예전보다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다른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잔뇨가 심해서 화장실을 자주 가는 편이라서 고속버스 이용이 어렵습니다. KTX가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버스 보다는 빠르고 편리합니다. 오늘 시간에는 KTX 예매와 KTX요금표, 시간표를 인터넷을 통해서 간단하게 조회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인터넷 검색창에 Ktx라고 입력하시면 레츠코레일 주소가 나옵니다. 주소를 누르면 홈페이지로 이동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곳이 레츠코레일 메인 홈페이지입니다.

 

홈페이지 좌측 상단에 보시면 승차권간편예매라고 보입니다. 세부항목으로 출발역, 도착역, 출발일, 시간, 인원 등을 상세히 고르시고 승차권예매를 누릅니다.

 

 

다음창에서는 일반승차권인지 할인승차권, 4인동반석, 관광열차가 분류 되어 있습니다. 저는 일반승차권으로 어른 1명 서울에서 부산까지 직통으로 조회하기를 해보았습니다.

 

 

 

※ 좌석에 민감하신분들은 필히 좌석종류선택에서 본인에게 맞은 좌석을 고르시기 바랍니다.

 

 

 

 

렇게 Ktx 예매와 운임요금표를 확인하고 다음으로 진행하십니다.

 

 

 

예매를 하는 인증수단에는 코레일멤버십 로그인 그리고 이메일 아이디, 휴대전화번호로 가능합니다.

※ 미등록고객들도 예약과 요금표 확인됩니다.

 

이상으로 Ktx 예매 및 요금표를 인터넷으로 간단히 조회하는 방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여행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