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 알려진 제주 테지움은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테디베어를 일반적으로 보기 드문 실물크기로 제작하여 직접 만지고 느낌으로 인형과 교감할 수 있는 세계최초 오픈형 체험 전시 테마파크입니다. 제주 테지움은 2008년 제주 애월읍에 처음 개장하여 연간 100만명 이상 관람하는 제주에서 가장 많이 찾는 테마파크로써 한국뿐 아니라 해외의 수많은 관람객들이 찾아오는 10대 명소입니다. 오늘 시간에는 제주 테지움사파리 입장료 및 주차장, 관람소요시간, 가는길 등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 테지움사파리 관람안내

 

관람시간 : 08:30~19:00

폐장 1시간전 18:00 매표마감

 

 

테지움사파리 입장료 구분은 성인, 청소년, 어린이 그리고 일반과 단체로 나뉘어집니다.

 

어린이는 24개월~초등학생까지 해당됩니다.

24개월 미난의 어린이는 무료입장입니다.

애완동물은 출입할 수 없습니다.

경로 우대 및 군인, 유공자, 장애인은 할인가 4.500원으로 입장 하실 수 있습니다.

 

 

 

 

 

사파리존

 

입장하고 처음 만나는 사파리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호랑이, 코끼리, 사자, 표범 등의 동물인형과 다양한 포즈의 테디베어와 함께 사진도찍고 교감할 수 있도록 전시되어 있습니다.

 

 

새들의 낙원

 

홍학, 학, 오리 떼까지 모여있는 새들의 공원도 있어, 하늘과 바다, 그리고 땅을 아우르는 모든 동물을 실제 크기와 똑같은 형태의 인형들이 있습니다.

 

 

아마존

 

하마, 뱀, 악어등 다양한 아무존 동식물을 만나보며 정글을 탐험하는 듯한 느낌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아쿠아존

 

해양동물인 돌고래와 상어를 비롯하여 문어, 거북이 등으로 구성되어 색다른 바다 경험도 느껴볼 수 있답니다.

 

 

동물원 옆 미술관

 

그리스신화에 나오는 신들의 복장을 한 테디베어와 전세계 전통 의상을 입고 있는 테디베어, 유명화가의 작품들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제주 테지움사파리 주차장

 

관람소요시간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가볍게 둘러보시면 약 40분정도 소요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