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창 석정온천은 1990년 온천지구로 지정받아, 온천관광지가 조성되었습니다. 1987년 개발 착수된 석정온천은 프랑스 루르드 온천에 이어 세계두번째로 '게르마늄'성분이 함유된 온천으로 온천수에 함유된 게르마늄 성분은 체내의 신진대사를 활성화 시키고 발병인자를 축출하며 바이러스성 질환에 특효가 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고창 석정온천휴스파는 쾌적하고 여유있는 시설로 2.000여 명이 동시에 이용할 수 있으며 푸드코트, 카페테리아 등 다양한 먹거리 공간, 수유실, 유아방, 전용 휴게 공간 등의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석정온천휴스파의 실내스파는 1년 365일 즐기는 스파로 따뜻한 온천물에 몸을 담그며 피곤하고 지친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곳으로 보행유수풀, 넥 샤워, 드림 베스, 바디 마사지, 스트레칭, 벤티 제트, 바샤월, 하이드로마사지, 릭 라이닝, 플로팅, 기포탕, 수영장 등이 있습니다. 야외 스파에는 슬라이드와 유아풀, 다양한 이벤트탕, 성인풀, 폭포탕, 사과탕, 복분자탕, 홍삼탕, 쑥탕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휴스파 실내스파 풍경

 

 

 

 

야외 스파에서 아이들과 슬라이드 타기

 

 

 

고창 석정온천 휴스파 이용안내

 

이용시간

온천 : 06:00~21:00

실내/실외 스파 10:00~19:00

전북 고창군 고창읍 석정2로 173

 

고창 주민은 입장료 최대 33% 할인이며 고창 주변 지역(전북,광주,장성,영광)은 입장료 최대 23% 할인됩니다.

 

 

그밖에도 힐링카운티 숙박하면 27% 할인 받을 수 있어요.

 

소인 : 만3세 이상~만 12세 이하(중학생 이상 대인요금 적용)

 

36개월 미만 무료 입장(의료보험증등 연령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지참하세요)

 

스파 이용시 17:00이후 정상가 기준 50% 할인 적용

 

석정온천휴스파 바데풀 및 야외시설 이용시 수영복과 수영모를 반드시 착용 하셔야합니다(대여 가능)

 

 

 

 

고창 석정온천 찾아가는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