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계곡으로 물놀이 가기 좋은 계절입니다. 소양호와 의암호, 춘천호를 접하고 있는 집다골은 춘천 근교 1.468m의 위용을 자랑하는 화악산 자락에 응봉(1.436m)과 촉대봉(1.125m) 사이에서 발원한 물줄기가 춘천호로 패어져 내린골짜기에 자리잡고 있으며, 사계절 맑고 깨끗한 풍부한 물과 웅장한 바위로 이루어진 계곡과 천연 활엽수 원시림이 있습니다. 계절의 변화가 뚜렷하여 봄에는 온 산이 짙은 녹음과 봄꽃으로 가득하고, 한여름의 더위에도 계곡에서 10분이상 있으면 추위를 느낄정도로 시원하며, 가을에는 오색단풍 겨울에는 설경이 아름다운 장관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집다리골자연휴양림은 춘천시내에서 약 30분정도의 거리에 있으며 솦속의 집과 야영장, 촉대봉 등산로, 산책로, 야영장 시설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집다리골 자연휴양림 이용방법

 

숙박시설 사용시 입장료와 주차료는 5인실 기준 1대, 7인실 기준 2대, 10인실 기준 3대가 면제 됩니다. 야영데크 사용시 입장료와 주차료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 야영장 이용시간 : 오후 1시부터 다음 날 오후 12시까지

 

야영장 소개

사계절 맑고 깨끗한 물과 웅장한 바위로 이루어진 계곡과 천연 활엽수 원시림 사이에 위치한 야영장은 주위에 취사를 할 수 있도록 취사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환경오염을 방지하고 이용객의 편의를 위해 가까운 거리에 화장실도 있습니다. 편리한 야영을 위하여 25개의 아영데크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개인용 텐트 2.7mx5.4n(전기사용불가)

 

 

 

 

 

 

휴양림 시설배치도

 

※ 예약없는 당일 물놀이(당일 입장이 가능하며 일일입장객이 많으면 제한이 됩니다)

 

※ 7~8월에 지속되는 폭염과 가뭄에 의한 계곡수 부족으로 일일입장객 방문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숲속의 집 내부 풍경

 

숙박시설 입실은 오후 3시이후부터 가능하며(야영데크는 오후 1시이후부터) 늦어도 오후 10시까지 입실 완료하셔야 하며 사정상 입실 시간이 지연될 경유 휴양림 관리사무소에 미리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집다리골 자연휴양림 예약가이드

 

숲해설 시간 : 10시/2시/4시(휴양림 산책로)

공예체험 : 오전10~12시, 오후 14시~17시

나무목걸이, 열쇠고리 등 만들기(매점건물 2층에서 진행)

 

※ 바비큐 그릴은 직접 가져오시거나 매점에서 대여가 가능합니다.

 

※ 수건을 포함한 개인세면도구는 준비하셔야해요.

 

 

 

 

집다리골 휴양림 찾아가는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