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관령양떼목장의 부드러운 능선과 야생 식물로 가득 차 있는 습지대는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데요. 푸른 초지가 바람에 흔들거리는 아름다운 목장의 능선에서 양들이 한가로이 풀을 뜯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마치 알프스에 와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킵니다. 특히 봄, 여름, 가을, 겨울 그리고 시시각각 변하는 목장의 모습을 통해 자연의 신비로움과 아름다움을 몸소 느낄 수도 있습니다.

 

 

 

 

귀여운 양들이 초지 위에서 뛰어노는 모습을 보면서 목장 둘레를 따라 만들어진 1.2km의 산책로를 걸어보세요. 시원하게 탁 트인 대관령 정상의 웅장한 모습과 목장의 아기자기한 초지 능선을 바라보고 있노라면, 일상의 잡념은 불어오는 바람과 함께 저 멀리 사라지고 나는 이미 대자연의 품속에 동화되어 진정한 호연지기(浩然之氣)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양 먹이주기 체험을 하는 동안 양들의 큰 눈망울을 바라보면 무언의 대화도 꼭 나누어보시기 바랍니다. 양들의 순수한 눈빛과 아름다운 목소리로 전하는 그들의 이야기도 꼭 들어보시구요.

 

 

 

 

양떼목장 산책로 안내도

 

 

 

 

양떼목장 입장료

 

입장료 구분은 대인, 소인, 우대, 무료 그리고 개인과 단체로 나뉘어집니다.

 

 

 

관람시간

 

※ 관람시간은 날씨, 목장 상황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세요.

※ 휴무일은 설날(음 1.1)과 추석(음 8.15) 입니다.

 

 

 

대관령 양떼목장 풍경

 

 

 

 

 

2018.5월 임시방목 일정

 

일자 : 5월12일 ~ 5월13일, 5월19일~5월 20일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4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