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평 수미마을에서 열리는 2018년 메기수염축제 일정이 잡혔는데요. 기간은 2018.06.01(금)~2018.09.02(일)이고 장소는 수미마을 밤나무숲 자연휴식지 일원입니다. 양평메기수염축제 체험에는 맨손으로 미꾸라지 사냥, 독살(일명 석방령)체험으로 물고기 사냥, 맨손으로 메기사냥 등 체험객 수준에 맞게 선택하는 물고기 사냥과 황토와 놀기, 모래와 놀기(모래성 쌓기, 모래그림 그리기, 모래 보물찾기, 모래찜질), 뗏목타고 수중생태탐험, 물싸움놀이(물대포, 물바가지, 물총 등), 자유물놀이, 수륙양용마차 타고 갈대숲 탐방 등 아이들과 엄마 아빠와 여름을 신나게 이길 수 있는 물놀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유이용권 형식으로 축제에 참여를 하실 수 있으며, 축제에 참가하신 모둔 분들은 시식용 어죽을 맛보실 수 있고, 물고기 사냥에 성공하여 물고기를 잡으신 분들은 집으로 가져 가시거나 요리코너에서 요리를 직접 만들어 드시거나, 시식용 어죽코너에 나눔기부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점심식사는 수미마을 식당에서 메기매운탕, 부폐식 백반, 양평한우 불고기 쌈채 쿠폰을 구입하여 가족과 함께 시원한 밤나무숲 그늘에서 점심식사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비가 내리는 날에도 '물맑은 양평메기수염축제'가 진행되는데요. 비가 온 뒤에 스릴있는 물놀이체험(수미레프틍등), 비내리는 걷기 좋은 산책코스, 비 내리면 생각나는 먹거리체험(감자전, 막걸리 등) 다양한 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양평 메기축제는 인터넷 예약 필수입니다. 예약없이 가시면 사람이 많아 입장이 불가하실 수 있고요. 인터넷예약시 자유이용권이 더 저렴하답니다.

 

 

 

 

 

메기축제 풍경

 

 

많이 잡으시고 신나는 하루 되세요. 메기

 

댓글